쿠팡 무료 프로모션, 공정한 가격에 판매 노하우 공유

오늘은 쿠팡 무료 프로모션1으로 마진을 버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템 당첨자 2. 쿠팡이 아닌 다른 플랫폼에서 판매하시는 분들에게만 해당되는 내용이므로 직접 제품만 판매하시는 경우 99% 가능하다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아직 무료 프로모션 노출 기능이 없다면 광고 등을 활용해 빠른 판매를 확보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쿠팡의 무료 프로모션 노출 로직 이해, 가격 비교, 최저가 관리

쿠팡 무료 프로모션 할인율은 누가 정하나요? AI가 처리합니다. 지난 글에서 간략하게 언급했듯이 AI는 다른 플랫폼의 동일한 상품을 추적해 가격을 비교하고, 최저가를 기준으로 할인율을 제안한다.

쿠팡은 AI와 싸우고 있다.

①쿠팡의 무료 프로모션 할인율은 20%를 기준으로 합니다. 쿠팡에서 꾸준히 판매했는데, 다른 플랫폼에 비해 가격이 가장 저렴했다면 어떨까요? 할인율은 10% 미만이 됩니다.

쿠팡 최저가일 경우 할인율은 5% 입니다.

즉, 귀하의 제품이 무료 프로모션에 등장했지만 할인율이 매우 낮다면 = AI가 찾아낸 동일한 제품 중 최저 가격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② 할인율이 원하는 가격보다 높을 경우, 다른 플랫폼에서 가격을 인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라는 새로운 제품인 무프(Moof)를 14,900원에 판매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이 제품의 가격을 25% 올려 19,000원으로 올려주세요. 그리고 다른 플랫폼에서는 가격을 20,000원으로 설정합니다. (자동쿠폰적용 고려하여 가격 약 30% 인상) (안심) 그러면 5번 구매시 초기 추천 프로모션 가격 15,200원이 나옵니다. (참고) 이미 무료 프로모션 할인이 진행 중인 상품이라도, 타 플랫폼에서 가격을 올리면 할인 가격도 함께 올라갑니다! ③ 개별 프로모션 기능을 통해 원하는 가격(14,900원)으로 설정하세요.

스마트요청 이용시 원하는 가격과 수량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개별적으로 신청하실 경우 가격 조정과 수량(20개 이상)을 자유롭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죠? 논리를 이해하면 역으로 활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초기 5개 구매시 푸마시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다음번에는 더 도움이 될만한 좋은 팁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다들 부자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