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이치자동차는 1~11월 자사 브랜드 판매량이 75만대를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6% 늘었다.

중국 이치자동차는 1~11월 자사 브랜드 판매량이 75만대를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6% 늘었다.

최근 중국 이치자동차에 따르면 2024년 1월부터 11월까지 자사 브랜드 차량 판매량은 75만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6% 증가했다. 산업 스마트화 및 전기화 추세에 따라 China Ichi Automotive는 핵심 기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독립적이고 제어 가능하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산업 체인 및 공급망 구축을 가속화하여 독립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을 높입니다. 계속 증가해 왔습니다.

올해 1~11월 Ichi Hongqi 자동차의 총 판매량은 385,2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19.7% 증가했으며, 그 중 신에너지 차량 판매량은 106,4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50.1% 증가했습니다. 작년 같은 기간. Iqi Hongqi는 새로운 에너지 회로를 적극적으로 배치하고 Iqi Hongqi 자체의 혁신적인 신기술을 통합한 신제품을 출시하여 운전 제어 및 스마트 분야에서 Hongqi 브랜드의 뛰어난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Yiqi Hongqi는 혁신적인 마케팅 모델을 고수해 왔으며 스포츠 마케팅, 크로스오버 협력, 노드 마케팅, 서클 마케팅 및 기타 측면에서 브랜드 구축을 지속적으로 지원했습니다. 동시에 Yiqi Hongqi는 고급 브랜드로 독일, 프랑스 및 기타 시장에 공식 진출하여 핵심 제품 및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있어 단계별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또한, 1월부터 11월까지 이치제팡(一汽解放)의 판매량은 229,600대를 돌파하며 국내 중형 트럭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습니다. 이치제팡은 더욱 경쟁력 있고 시장 수요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2024년 150여종의 차별화된 신제품을 시장에 출시했다. ‘5대 첨단 기술’이 탑재된 J7 트레일블레이저 프리미엄 리무진은 해외 수출이 6만대에 달하는 등 이치자동차의 해외 성장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또한, 신에너지차 판매가 지속적으로 2배 이상 증가하면서 자동차산업 순위도 상승하며 신에너지 전환의 속도와 역량을 여실히 입증했다.

이치펜티엄은 1월부터 11월까지 완성차를 13만4천대 판매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8.8% 증가해 9년 만에 같은 기간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 같은 강력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이치펜티엄은 순수 전기 및 하이브리드 기술 개발로 차별화된 제품 포지셔닝을 명확화하고, 신제품 시퀀스 제품 출시에 속도를 내는 등 신에너지차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해 왔다. A00을 통해 A클래스 주류 승용차 및 소형차 시장에 자리매김했으며, 올해 5월에는 신축 옌청공장에서 초소형 전기차를 출시하며 시장 잠재력을 발휘했습니다. 이 모델은 출시 4개월 만에 월간 판매량 1만 대를 돌파하며 판매량 톱4 진입에 성공했다.

‘중국 자동차의 고향’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기술 혁신을 추구하며 자체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는 중국 이치자동차의 앞날이 기대된다.

원본 출처: 인민 포럼 네트워크 사진 출처: 인민 포럼 네트워크, Baidu 제공: China 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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