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로밍, 통신사 비교분석 (SKT(T로밍), KT, LG U+)KT는 모바일, 인터넷, TV상품, 로밍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때 연락할 수 있는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KT 고객센터는 전국에 직영 고객센터 15곳과 상담원 6,000여 명을 두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점심시간에는 12:00~13:00까지 1시간이므로 전화는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오작동 신고나 통화품질 관련 상담은 영업시간 제한 없이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유선 ARS로 상담 시 아래 유선상품 ARS 메뉴를 참고하시면 고객센터 상담원과 빠르게 연결됩니다.
SKTT 로밍
로밍 서비스는 T워드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로플랜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다 써도 데이터를 쓸 수 있지만 속도가 느리고, 데이터 용량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로밍 플랜에 가입하지 않고 로밍 데이터를 사용하더라도 사용량에 관계없이 한국시간 기준 024시간 기준 1일 최대 5,000원이 청구됩니다. 로밍 음성통화를 사용할 경우 1일 최대 30분까지 1만원이 청구됩니다. 30분 이상 사용할 경우 사용한 초 단위로 요금이 계산됩니다. 1일 3분 동안 로밍 음성통화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는 어떤 회사인가요?
KT는 한국의 종합 통신 회사인 Korea Telecom의 약자입니다. KT는 2002년 민영화되기 전에는 Korea Telecom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KT는 전국의 모든 통신망을 소유하고 있으며 해외 위성의 통신도 담당합니다. KT는 통신 외에도 인터넷, IPTV, 케이블 TV, 모바일, 인공지능, 클라우드, 보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T는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의 삶을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KT는 또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환경 보호와 공공 복지에 기여합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모바일 무선 상품 문의 주중 0900 AM 0600 PM 점심시간 12:00 PM 13:00 핸드폰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유선, 무가입 핸드폰 15880010 유료 해외 전용번호 0804480100 무료 0221901180 유료 해외 발신번호 82221900901 KT폰 무료. 분실신고, 통화품질, 일시정지 관련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수화 언어 시각 장애 상담 서비스 가이드
시각장애인 또는 청각장애인으로 일반ARS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수화상담 서비스 또는 시각장애인 직접연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수화상담 이용안내 본 서비스는 KT모바일, 인터넷, TV상품 등에 대한 수화상담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이용을 희망하시는 분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 접속 방법
KT 고객센터에 접속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전화를 겁니다. 안내를 듣고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고장 신고는 1번, 요금 확인은 2번, 상품 변경은 3번, 혜택은 4번, 상담원은 0번을 누르세요. 상담원과 연결되면 문의 사항을 말씀하세요. 상담원이 친절하고 공정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채팅상담
KT에서는 전화상담 외에 간단한 채팅안내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마이KT앱, KT 홈페이지에서 검색하거나 ARS에서 선택하는 등의 방법으로 채팅상담에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방법은 KT 홈페이지의 채팅상담 이용방법 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채팅상담 연결시간은 인터넷TV상담과 모바일상담으로 나뉩니다. 인터넷TV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간편등록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가능합니다. 모바일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가능합니다. (일부 상담은 ‘통화품질’ 항목 선택 시 오후 6시부터 오전 9시까지 가능합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KT수화상담 서비스
KT는 시각 장애인을 위한 수화 상담 서비스와 직접 연결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수화 전문가가 영상 통화를 통해 유무선 상품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화 상담 서비스 연결 방법: 01029178371 영상 통화 수화 서비스는 주중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심각한 시각 장애가 있는 경우 시각 장애인을 위한 직접 연결 서비스를 이용해 상담할 수 있습니다. 상담은 점심 시간을 제외한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SKTT 로밍
T워드 앱을 통해 간편하게 로밍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KT는 어떤 회사인가요?
KT는 한국의 종합 통신 회사인 Korea Telecom의 약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세요.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모바일 무선 상품 문의 주중 0900 AM 0600 PM 점심시간 12:00 PM 13:00 휴대전화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유선, 무가입 휴대전화 15880010 유료 외국인 전용 번호 0804480100 무료 0221901180 유료 해외 발신 번호 82221900901 KT 전화 무료 문의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