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나몬원스푼 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CEO 저널 인터뷰: Jiangsu Cinnamon CEO
CEO저널 기자와 인터뷰를 진행해 드디어 기사가 게재됐다. 어떻게?? 현실에선 평범한 사람인데 이 세상에서는 연예인이라니?!
인터뷰 요청
제가 쓴 자기소개서부터 시작했어요.
계피 한 스푼은 어떤 사람인가요? 블로그 자기소개 및 향후 방향 계피 한 스푼, 이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요? 안녕하세요 훈훈한 프로필 사진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나에게… m.blog.naver.com
Extraordinary People 부업 스터디의 첫 번째 과제는 ‘자기소개서 작성’이었습니다. 과제를 완수하기 위해 열심히 기사를 썼는데, 제 자기소개를 보고 한 기자가 인터뷰를 요청하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앞으로의 꿈과 비전, 그리고 지금까지의 활동에 대해 더 듣고 싶었다. 면접 진행 면접은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들은 이메일과 전화를 통해 나에게 질문을 했다. 바로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공식적인 상황이라 생각해서 신중하게 답변을 드리는 과정이 생각보다 오래 걸렸습니다. 여러 번의 인터뷰 끝에 저의 CEO Journal 인터뷰 기사가 드디어 출간되었습니다. 아래 글을 클릭해주세요!! 기사 게재 (클릭!) (대표 강수) 이신화 시나몬 대표 – CEO저널 (대표저널=최재혁 기자) ‘네이버 블로그’ 시대가 도래했다. 몇 년 전만 해도 대부분의 블로그 게시물은 이상한 이모티콘과 광고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블로그 이용자분들도 별 기대 없이 블로그를 만드시는데… www.ceojhn.com 계피한숟가락을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큰 힘이 됩니다. 더욱 성장하고 나아갈 것입니다. 저의 인터뷰는 CEO 저널의 Jiangsu CEO 섹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도 놀랍습니다. 내 개인 브랜딩을 보여주고자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했는데, 이제는 관계가 발전하고 기사까지 게재하게 되니 블로그를 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인터뷰 미리보기모든 이야기는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제가 항상 강조하는 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각 경험은 그 자체로 콘텐츠가 됩니다. 만드는 방법의 차이는 있지만 우리 모두 훌륭한 글쓰기 기술과 재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SNS 마케팅과 개인 브랜딩에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콘텐츠로 스토리를 만들면 그것을 혼자만 간직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필요하고 마케팅에는 브랜딩이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향후 사업아이템은 무엇인가요?1. SNS 마케팅 앞으로도 시나몬원스푼 브랜딩을 강화하고 SNS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계획입니다. 최적의 블로그로서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마케팅을 해보고 싶습니다. 체험단, 언론팀 경험이 많기 때문에 대표자를 보조할 수 있고, 브랜딩 SNS 계정(블로그, 인스타그램)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이름이 들어간 제품을 생산, 유통, 판매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더 많이 마주해야 할 것이다. 주말(일) 기초영어회화 시나몬샘의 영어한숟가락_3월 강좌 영어3교시가 시작됩니다. 영어를 기초부터 계속해서 배우고 싶은 분, 일상 영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해외여행은 물론, 영어로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 Cafe.naver.com 2. 지식스타트업과 잉글리쉬원스푼이 벌써 세 번째 시즌을 맞이했습니다. 영어회화를 재미있게 한다는 목표로 올해 1월부터 Speak Out Loud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1시간 30분 동안 즐겁게 말하고, 평일에는 하루 2문장 복습하면서 영어 문장을 배우고 있어요! 시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월 수강생 모집중이니, 새해에도 영어연습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링크를 눌러주세요! CEO Journal 인터뷰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막강한 CEO라고 하면 책임감도 느껴지죠. 더욱 생기발랄해진 시나몬원스푼의 퍼스널 브랜딩을 기대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가요? 주저하지 마시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우리는 모든 질문에 열려있습니다. 강의, 인터뷰 문의는 언제나 시나몬한스푼에서 환영합니다. 문의하시기 바랍니다!